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목동 성당 캘리그라피 및 예비 신자 안내 배너 작업

소소한 다락방/끄적 끄적

by 귀요미디지 2024. 3. 27. 10:10

본문

728x90
반응형

배너 작업 - 면목동 성당  캘리그래피 넣은 예비신자 안내 양면 배너

 

 

이번에 시안요청을 받아 작업 했던 디자인 소개해요

디자인 작업건은 

면목동 성당 선교지 활동에 필요한 3단 접지 리플릿과 배너가 있었어요

선교지와 배너에 들어가는 메인 문구인

소중한 당신을 초대합니다 도 직접 붓으로 써서 캘리그라피로 작업했고요

 

 

 

면목동 성당

서울시 중랑구 면목본동 112-3

02 432-9221

 

 


 

 

 

선교지 시안은 2가지 / 배너시안 3가지로 해봤어요

 

선교활동에 필요했던 3단 접지로 6면 리플릿 소개해요

 

선교지 리플렛 시안 1

리플렛시안 1  - 선교지 앞면
리플렛시안 1  - 선교지 뒷면

 

 

 

선교지 리플렛 시안 2

 

리플렛시안 2  - 선교지 앞면
리플렛시안 2  - 선교지 뒷면

 


 

배너 시안 작업건

 

 

배너 시안은 외부용 일반적인  사이즈 600* 1800 (mm)로 작업했어요

이 중에서 시안 1로 결정해서 바탕을 흰색으로 했더라고요 ㅎㅎ

 

며칠 후 면목동 성당에 예지신자 입교안내로 세워진 배너 사진을 받았네요

 

 

 

 

 

벌써 화창한 봄이 되어 좀 늦은 감이 있다고 선교 활동에 활용하려 했던 3단 접지 리플릿은 미루어져서 아쉽지만

배너작업건은 바로 진행되어서 요렇게 성당 출입 쪽에 놓았다고 하네요 ^^

 

 

2003년에 유럽여행 갔을 때 이탈리아에서 직접 찍은 사진들이 있었는데

이렇게 활용될 줄 몰랐네요 ㅎㅎ

배너의 1번 시안의 메인사진은

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라 유네스코 세계 유산인 바티칸시국에서의 사진이에요

정말 여행에서의 사진은 많이 많이 찍어두는 게 좋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