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귀여운 토끼 캐릭터 일러스트로 만든 귀요미 소개해요

소소한 다락방/끄적 끄적

by 귀요미디지 2024. 3. 20. 16:03

본문

728x90
반응형

일러스트로 만든 귀여운 토끼 캐릭터 소개해요

 

 

 

 

디지의 다락방에 등장할 

귀여운 토끼 캐릭터예요

 

일러스트로 작업해서 png 파일로 저장했고요

움직이는 gif도 있어요

gif 파일은 레이어 작업해서 포토샵에서 만들었고요

움직이는 귀요미 아이들도 등장할 거예요 ㅎㅎ

 

 

 

 

움직이는 귀요미

좋아 예요

 

확실히 머리만 움직여도 생동감 있고  참 귀엽네요 ㅎㅎ

 

뭐행?


????


 

좋아 ^^


글쎄


쑥스럽게

 


 

 

뭐먹?

 


 

당근이지 ~! 

 


 

 

나두 조하


 

 

 

저별 따줘~!!  심장이 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별 따줘 2

 


 

 

뭐행 ?  1


뭐행 ? 2

 

 

 

앞으로 글 중간중간 올게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