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좋아하는 스타벅스 돌체 콜드브루 스케치

소소한 다락방/끄적 끄적

by 귀요미디지 2022. 12. 10. 11:42

본문

728x90
반응형

아이스 돌체 콜드브루 스타벅스 갈때 마시는 요즘 좋아하는 커피

커피마신날 :  2022. 12.02. 금

그림 그린날 : 2022. 12. 06. 화... 까만 밤 하루를 마무리 하며

 

 

 

 

점심식사후 도보로 조금만 걸으면 스타벅스가 있다

마침 친구가 보내준 기프트 카드가 있어 스벅에 가기로 했다

 

내가 요즘 좋아하는 커피는

달달함과 향이 좋은 돌체 콜드브루 라떼?

솔직히 이름도 정확히 모른다

기억해야지 하는데도 마침 주문하려고 하면 딱히 생각이 떠오르지 않는다.

참...ㅋㅋ

 

 

 

 

 

 

 

 

 

오늘 함께 간 친구는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를 마신다 했다

새로나온 음료로 색이 예쁜 음료였다

 

주문은 아이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하나와 

음....내꺼인  콜드브루 라떼 ?  돌체도 들어간거 같은데

여튼 그거다 ㅋㅋ

 

 

 

 

정말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는 색이 너무 예쁘다.

그리고 그 옆에 있는  콜드 브루 돌체 라떼? ㅋㅋㅋ

순간 그리고 싶다 라는 충동 ㅎㅎㅎ

 

 

 

 

 

 

 

 

그래서 사진을 찍었더랬다.

집가서 그려야지 하며 .

 

따사로운 햇살이 들어오는 스타벅스엔 점심식사 후 들어온 많은 직장인들로

가득차고 있었다.

 

 

 

 

 

 

 

그린날은 늦은 밤 화요일

핸드폰 사진을 보다 생각한 .

색이 아주 곱고 이쁘던  음료들

 

그래서 스케치 노트를 꺼냈다

 

 

 

요즘 사물의 색들이 눈에 들어온다.

평소에 느끼지 못한 예쁨이랄까 그렇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