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에서 확인 핀번호 우편물 왔어요 ^^

소소한 다락방/소소한 일상

by 귀요미디지 2015. 1. 12. 14:41

본문

728x90
반응형


 

 

 

 

기분좋은 월요일이예요

왜냐하면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1년이란 시간이 흐르고

 

애드센스 광고를 

 시작한지는 한 8개월 ? 정도인듯 한데요

 

애드센스에서는

광고수익이 30 달러가 넘으면

블로거의 주소와 본인이 거주하는지

확인 핀번호가 있는 우편물을 발송하는데요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30달러가 넘은지는

좀 되었는데요

 

 

 

 

 

드디어

핀번호가 있는 우편물이

구글에서 왔네요 ㅎㅎ

 

 

 

 

취미삼아 하고있는

블로그지만

 

광고도 달고

큰 돈은 아니지만

지금 30달러

ㅎㅎ

한국 돈으로는

1달러에  오늘 환율은  1,081.80 이라

그래도 32,000 원 정도의 수입이라는

너무도 기분 좋으네요

 

 

 

 

자 이제 핀번호 등록해 놓구요

 

제가 바로 여기 !!!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블로거임을

확인 시켜 주구요

 

 

애드센스는  100달러가 되야

수입이 지급되기에

 

100달러가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하루 하루

포스팅 해야 겠네요~~~

 

 

맛집. 취미. 요리. 여행. 소소한 일상. 일상 정보 ..

도서. 영화..등등 .올리고 싶은 카테리고도 다양한

 

디지의 다락방 입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