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벚꽃이 활짝~ 서울에 벌써 피었어요

소소한 다락방/소소한 일상

by 귀요미디지 2015. 3. 25. 16:49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즐건 수요일

날씨도 너무나도 화창한 날입니다.

 

요즘은

봄이 오면 간절히 보고 싶은

벚꽃에 대한 생각이 많은데요

 

하늘 하늘 밤하늘에 날리는

눈꽃도 예쁘구요

 

환한낮에

가로수길 바람에 흩날리는

벚꽃들도

너무나도 눈을 황홀하게 해줘요

 

작년 봄에

너무도 포근하다

갑자기 추워져서

예쁘게 개화한 벚꽂을들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너무도 아쉽게 지나갔었는데요

 

올해는

오래도록 볼수 있었음해요

 

 

2015년 진해 군항제 벚꽃 축제시기가

4월 1일 ~ 4월 10일 인데

 

아침 출근길

아파트 담 건너로

 

예쁘게 핀 벚꽃을 보았어요

첨엔 벚꽃이 벌써 핀건가

맞나 ....

하고 가까이서 보니

 

 

 

이렇게

벚꽃이 활짝~~~

 

햇살을 유독 잘 받아서인지

이렇게 예쁘게 피어있네요

 

기분이 절로 좋아지고

가슴을 설레이게 하네요 ㅎㅎ

 

 

4월초에 벚꽃개화시기에

 군항제

벚꽃축제를 시작으로

 

여러곳에서 벚꽃축제를 하겠지요

 

어린이 대공원도 예쁘고

여의도 당근 예쁘고

여러곳에서 볼수 있는데요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은

 

산행 코스중

 

아차산으로 해서

용마산 그리고 망우동쪽으로 내려가는 코스

강추합니다

 

제작년 아차산 산행갔다가

우연히 벚꽃피는 시기에 갔었는데요

 

벚꽃이

정말 흐드러지게 피었던 때였는데요

 

제가 지금까지 봤던

벚꽃의 아름다운 절경중

정말

최고였어요 !!!

 

 

작년에 또 보러 산에 갈려 했는데

금방 지는 바람에 못갔구요

 

올핸 꼭

벚꽃필때 갈려구요

 

어느산이든 아름답겠지만

 

벚꽃과 진달래 개나리

그리고 조팝나무등

 

풍성한 꽃들

눈이 환하고

기분이 즐거운 지는

코스예요 ~~!!!

 

 

 

오늘도 즐건 하루 되세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