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티 스트레스를 위한 컬러링북 파리시크릿으로 힐링해요

소소한 다락방/소소한 일상

by 귀요미디지 2015. 1. 21. 15:08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즐거운 수요일이네요 ^^

 

맛있는 점심 드셨나요 ?

ㅎㅎ

오늘은

친구에게서 우연히 알게된 컬러링북 소개해요

 

 

 

 

컬러링북 & 안티 스트레스를 위한 파리산책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스트레스 해소도 하며

힐링하는

컬러링북 파리시크릿 ~!!

 

나의 비밀스런 파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ㅎㅎ

책을 보며

100% 동감했네요

 

 

 

우리들 현대인들에겐

잠깐 잠깐의 휴식이 필요한데요

 

복잡한 생각들을 정리해주는 안티 스트레스 컬러링북

어린아이 가은 즐거움이 당신을 기다린데요 ^^

 

책은 (주)자음과모음 출판사에서 나왔구요

가격은 10,000원에

예스 24에서 무료배송으로 친구가 주문해줬어요 ^^

 

역시 빠른배송 ~!

다음날 바로 도착이네요

 

 

 

 

파리시크릿과 만날려면

요렇게 색연필이 필요해요

 

그래서

이마트에 가서 문화 색연필 24색 구입했어요

가격 7,500원

 

 

 

문화색연필 24색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스트레스해소 하며 힐링하는데

필요한건

컬러링북 10,000원과

색연필 7,500원

ㅎㅎ

착한가격으로 마음이 즐거워 질수있어요 ^^

 

 

 

파리시크릿 안에는

회색의 도시나 소품등등

다양한 디자인의 그림들이 있어요

 

 

 

 

ㅎㅎ 이제

아름다운 파리시크릿과 만나볼까요 ?

 

 

 

 

제일먼저 만나 파리는

카페형 차량이예요

간단한 페이지로

가볍게 워밍업 ㅋㅋ

 

저기서 차 한잔 Take-Out 해서

파리 거리를 다녀야 할듯 해요

 

 

 

 

파리 시크릿의 그림을 그린

조에 드 라스 카스

 

파리에 위치한 자신의 창작소의 예술 감독이다.

약간 '광적'이긴 하지만 그녀가 가진 풍부한 창의성과 대담함은

항상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한다.

조에는 50년대와 현대식 디자인 사이에서

우리에게 세상의 모든 색채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자 이제 각자의

비밀스런 파리로 떠나볼까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