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안동 치킨 푸라닭 메뉴 투움바치킨 제너럴핫 치킨 맛보다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21. 2. 16. 21:21

본문

728x90
반응형

장안동 푸라닭 치킨 메뉴 중 투움바 치킨과 제너럴 핫 치킨 맛보다

푸라닭 치킨 하면 아마 정해인이 떠오르지 않을까 싶다

정해인이 광고하는 푸라닭 치킨


 

 

 

 

장안동 치킨 푸라닭 매장에서 간단히 즐긴 푸라닭 메뉴 투움바 치킨과 제너럴핫 치킨이다.

 

 

 


푸라닭 장안2호점 
02-2217-9101

서울시 동대문구 장한로 48 ( 장안동 435-1 )

5호선 장한평역 3번 출구에서 장안사거리 방면

도보 5분 거리


매일 11:00 ~ 01:00

포장. 배달. 예약

 

장안동 치킨 푸라닭은 시간이 좀 빨라서 그런가 우리가 첫 손님인 듯했다

하긴 오전 11시부터 오픈이니 중간에 손님들이 있었을 수도 있고 말이다.

 

 

푸라닭 메뉴가 참 많았다

신메뉴 투움바 치킨 . 제너럴 핫 치킨

베스트 메뉴 고추마요 치킨..푸라닭 치킨, 블랙알리오 ,  블랙마요 ...???

베스트가 참 많다

신메뉴아니면 거의 베스트 인가 ㅋㅋ

 

 







 

 

우린 셋이서 맛볼 거라

메뉴는 푸라닭 신메뉴로 투움바 치킨과 제너럴 핫 치킨 주문했다

 

 

손님이 없어 매장 내부 사진을 찍어본다

 

 

고급스러운 콘셉트가 포인트인 거 같은 푸라닭 치킨!

유명 브랜드 친구 느낌인데  그 친구 느낌이 치킨이어서 의외였다 ㅋ

 

치킨 브랜드 중에 포장이나 배달을 고급스럽게 담아주는 곳은 아직 못 본거 같다

 

 

 

칼라풀하게 장식된 벽면 메뉴들

 

장안동 치킨 푸라닭 치킨은

오븐에서 한 번, 깨끗한 기름에서 또 한번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치킨이라고 광고한다

그래서 그런가.... 엄청 안 나온다..ㅋ

 

드디어 투움바 치킨이 먼저 나왔다

 

 

 







 

 


투움바 치킨은


메뉴 설명은

고소한 크림소스에 매콤함을 더해 완성된 푸라닭만의 투움바 치킨 

부드럽게 매콤한 투움바 풍미에 한번 , 로제 빛 비주얼에 두 번

쫄깃한 떡사리에 세 번 반할 수밖에 없는 매력만점 신개념 치킨

 


 

맛은

설명대로 로제 빛이지만 매콤함이 있는 맛

고소하고 부드러운 소스 맛이 맛있었다

3번째로 반한다는 쫄깃한 떡사리도 참 좋았다

 

 


이어서 나온 제너럴 핫 치킨

 


제너럴 핫 치킨!


메뉴 설명은

푸라닭의 스타일로 재탄생한 미국식 퓨전 칸풍 소스와 치킨이 결합된

제너럴 쏘 치킨!

매콤한 소스와 마늘의 풍미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신개념의 퓨전 치킨 요리란다.

 


 

맛은

매콤한 소스와 마늘 슬라이스로 향이 풍기며

맛있었다

 

솔직히 푸라닭 처음 나왔을 때 

하도 갑자기 급부상해서 배달을 시켜 먹었었다

메뉴는 그때 핫 했던 

블랙알리오 였던거 같다

그때는 생각보다 별로여서 실망했었다

포장만 번드르라고 말이다 ㅋ

 

 

근데 오늘은 매장에서 바로 나온 메뉴를 맛봐선가..

신메뉴라 정말 제대로 만들어서 일까

 

투움바 치킨도 맛나고 제너럴 핫 치킨도 맛난 거 같다

그런데 치킨 가격이 이렇게 높아야 하나....싶다..

 

다음에 한 마리를 선택해서 먹는다면

아마도 투움바 치킨을 먹지 않을까 싶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