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년피자 사이드 고구마 크림치즈스틱 후기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21. 2. 12. 20:31

본문

728x90
반응형

 

 

 


임영웅 피자로도 유명한 청년피자 사이드메뉴 고구마 크림치즈스틱 리얼 후기

트로트가 대세가 되면서 많이 그리고 아주 자주 등장하는 사람 중 한명이

임영웅이 아닐까 싶다

요즘 피자 하면 임영웅 피자 이렇게도 불린다는청년피자 !

 

배달 주문한 청년피자 도착이다~

임영웅 피자라... ㅋㅋ

역시 임영웅이 웃고 있네요

 

 

내가 주문한 메뉴는

피자아닌 사이드 메뉴로 핫하다는 고구마 크림치즈스틱!

사이드만 배달은 안돼서 핫윙 10조각도 함께 주문했다

 

 

 







 

 

고구마 크림치즈스틱 8,900 원

핫 윙봉  10조각  8,900 원

배달 팁  1,500원 

 

합계 19,300원

 

 

청년 피자 사장님 박스 ㅋㅋ

 

 

박스 개봉이다.

고구마들이 나란히 나란히

치즈가 눈에 보이고

 

 

생긴 모양은 고구마 한 줄 치즈 한줄 그런 모양이다.

내가 생각했던 모습과는 좀 다르다

 

 고구마와 크림치즈가 하나의 스틱 모양으로 돼있을 줄 알았는데

이건 그냥 나란히 나란히다....

 

 

 







 

 

 

 

 

그럼 맛은?

음... 고구마 맛과 크림치즈맛...

생각보다는 별로인 거 같다

 

 

사이드 메뉴 중 하나인 핫 윙봉

음.. 너무 탄듯한 윙봉..

시간을 오버해서 구웠나 보다

뭐 윙봉은 쏘~ 쏘~

 

 

기대 가득이었던

청년피자 고구마 크림치즈스틱  후기

 

개인적으로 너무 큰 기대를 했던 걸까...

언뜻 전단지? 어디서 보긴 했었는데  봤던 느낌과 다른... 고구마 크림치즈스틱..

 

다시 맛보고 싶은 맛은 아닌 거 같다 

나에겐 말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