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가정 연어 육회 맛집 찾는다면 사가정역 육회란연어다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23. 2. 16. 07:36

본문

728x90
반응형

사가정역 맛집 [육회란연어다] 사가정에서 연어 육회 맛집 찾는다면 

 

사가정 로데오에는 먹거리들이 참 많습니다.

생겨나고 사라지고 생겨나고 사라지고 자리잡지 못해 아쉽게 문닫는 곳들도 있을 텐데요

사가정역 맛집으로 연어 육회 찾는다면 가볼 만한 육회란 연어다 소개합니다.

 

 

[ 육회란연어다] 사가정점

서울시 중랑구 사가정로51길35 지하 1층

(면목동 595-53)

070-4799-0950

내부 화장실 : 남여 공동 / 남여구분이 안되어 아쉽지만 깔끔합니다.

 

 

일단 사가정역 롯데리아 골목에서 가까운데요

매장이 지하에 위치해 있어서 많이들 다니면서도 못 보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입구가 좁고 내려가야 한다는 단점으로 극복하고 사가정역 맛집으로 살아남기는 쉽지 않을 듯합니다.

 

여는 육회란 연어다 사가정점은 아직 존재합니다.

배달로 집에서 자주 주문해서 먹는 곳인데 오늘은 매장 방문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토요일 7시쯤 갔는데 한 테이블 있더라고요

마침 거의 파장 테이블이라 그 손님들 가고 우리는 조용히 자리할 수 있었어요

 

 

 

메뉴주문은

육회+연어 모둠세트 중에서

육회+연어 한사랑세트 주문하고 스테이크육회초밥 주문했습니다.

 

세트 구성중 하나인 연어사시미

연어사시미 좋아하지만 구성이 다 있어야 좋아하는 지라 좀 까다롭거든요

그런데 여기 사가정역 맛집 육회란연어다에는

내가 좋아하는 구성이 다 있어 좋아요

(연어 + 양파 + 무순 + 타르타르소스? 인 듯 )

여하튼 연어의 생명은 신선도 이죠

신선도 최고입니다.

 

 

 

그리고 나온 육회 (정식 메뉴이름은 최상급 육회입니다 ^^ )가 나옵니다.

무순과 배 슬라이스도 넉넉하고 신선한 계란 노른자 따로 작은 접시에 나와요

개인적으로 계란 노른자 안 섞어 먹는 걸 좋아해서

접시에 따로 나오니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노른자 좋아하는 사람이 원샷했어요 ㅋㅋㅋ

 

 

 

어떤 맛일까 궁금했던 

스테이크 육회 초밥!!!

와 전 너무 맛있더라고요

강추예요

크기가 좀 커서 하나 먹기 좀 부담스러운데

5P를 10P로 작게 주시면 안 되실까요????

안주로 하나씩 쏙 쏙 먹음 더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ㅎㅎ

 

 

 

 

한 차림 해놓고 이야기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위 메뉴들 다 먹고 추가로

최상금 육회 1개와 스테이크 육회 초밥 1개 그리고 정말 맛있게 먹었던 해물라면

자리의 마지막은 역시나 해물라면인 듯합니다.

 

추가 메뉴들은 먹느라 사진은 이미 저 멀리라 없네요...ㅋㅋ


내 돈 내먹 후기

재방문의사 당근 있고요

직원분들 서비스 친절하시고

테이블 간격도 좁지 않아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인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