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동 성수낙낙 점심 맛집 델리커리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23. 2. 20. 07:04

본문

728x90
반응형

성수동 점심 맛집  성수낙낙 맛집으로 델리커리 괜찮네요

 

 

요즘 서울에서 핫한 성동구 성수동

예쁘고 개성있는 카페들이 많아 많이들 가는 곳인거 같아요

성수동 맛집들도 카페거리에 많이 있을건데요

 

성수동 점심 맛집을 찾으신다면

다양한 커리를 즐길수 있는 곳이 있어 소개해요

 

바로 성수동 화양사거리에 있는 성수낙낙 맛집인 델리커리 입니다.

 

 

델리커리 성수낙낙점

02-3409-1984

서울 성동구 아찬산로17길48 성수SKV1센터1 지하1층 105호

 브레이크타임 : 평일 낮 3:30 ~ 5:00

 

 

성수동 화양사거리에는 점심시간이 되면 성수동 점심맛집을 찾아

많은 빌딩에서 맛난 점심 식사를 하러 정말 쏟아져 나온다는 표현이 맞을건데요

그 많이 직장인들 입맛을 사로 잡으려면 성수동 맛집이 안되면 안되겠죠 ㅎㅎ

 

좀 이른 점심시간 가서 편한 자리에 앉았어요

[ 네이버 검색 _델리커리 메뉴 캡쳐본 ]

 

메뉴는 사진을 못찍어 네이버 메뉴등록 캡쳐본을 올립니다.

 

메뉴도 다양하게 오믈렛 / 파스타 / 샐러드 / 메인 메뉴  카레 

그리고 함께 먹기 좋은 피자&난도 있어 선택의 폭이 넓네요

 

주문한 메뉴는

제가 젤로 좋아하는 크림소스 오믈렛과 부채살 스테이크 브라운 카레  주문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아삭한 새콤 무와 김치입니다.

 

 

주문한 크림소스 오믈렛

ㅎㅎ 너무도 예쁘네요

하얀 바다에 노란 섬하나 ㅋㅋㅋ

 

 

 

부채살 스테이크 브라운카레 입니다.

맛나보이는 부채살 이죠 ㅎㅎ

 

조금 있으니 테이블이 꽉차네요

성수낙낙 점심 맛집이기에 이렇게나 빨리 차겠다 싶어요

우린 빨리 와서 넘 다행이다 했어요 ㅋㅋ

 

 

입이 즐거운 점심시간

성수동 점심 맛집 커리메뉴 맛보고 싶으면  델리커리 성수낙낙점 괜찮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