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내동 분위기 좋은 중국집 맛집 팔선생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23. 2. 23. 23:21

본문

728x90
반응형

분위기 좋은 맛집 성내동 중국집 팔선생

 

 

지방에서 친구가 온단다. 친구가 맛난거 먹자며 뭐가 좋을까 묻는다.

일단 위치는 성내동으로 정했다

성내동 맛집이 뭐가 있을까 알아보잖다.

 

우리는 친구의 권유로 성내동 중국집 맛집인 팔선생으로 결정했다.

본인이 모임을 몇번했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다며 강추했기 때문이다.

 

 

 

팔선생

02 - 473-8881

서울 강동구 성내로8길 9-19 (성내동 550-8)

브레이크 타임 X

내부 화장실 X _건물화장실 이용.

 

 

 

우리가 갔던 날은 평일 한시 

직장인들 점심시간이었다.

강동구 성내동 맛집인 중국집 팔선생은 강동구청과 강동소방서 건너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점심시간에 당연히 손님이 많다.

물론 성내동 중국집 맛집이기도 하기에 더더욱 그럴것이고 말이다.

 

한시 친구를 만나

성내동 맛집인 중국집 팔선생으로 향했다.

 

전면 인테리어도 분위기 좋은 중국집일듯 한 느낌 ㅋㅋㅋ

친구한명이 그래도 일찍와서 자리에 앉아 있었다.

자리에 앉아 메뉴북을 봤다.

아주 묵직한 메뉴북이었다 ㅋㅋ 성내동 중국집  팔선생 일품요리

 

 

우리는 탕수육 ( 23,000 ) 과 

 

 

 

양장피(32,000 ) 를 맛보기로 하고 주문했다.

 

 

멀리서 온 친구가 짜장면도 먹고 싶다하여 짜장면(7,000 )도 하나 추가했다.

 

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리며 물을 마셨는데

물은 따끈한 우엉? 차인듯했다.

날이 흐린 날이어서 그런가 향도 좋고 따끈한 차가 좋았다.

 

 

중국집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단무지와 짜사이 가 나오고

성내동 중국집 팔선생은 땅콩도 나와 좋았다.

 

 

먼저 나온 탕수육의 모습

23,000 인데.... 양은 그리 많지 않아 보였다

맛은 어떨까.. 탕수육이 거기서 거기겠지만 그래도 기대해본다.

꿔바로우의 바삭함이 있는 탕수육이었다 . ㅎㅎ 맛있다.

 

 

 

 

그리고 나온 양장피

색색이 예쁘다

새우며 고기 양장피 그리고 검정 오리알도 보인다.

 

 

양장피에 겨자 소스 듬뿍 부어 쉐킷쉐킷 

ㅎㅎ 기대 가득이다.

 

맛은 뭐 그냥 양장피 맛 ㅋㅋ

 

 

추가로 주문한 짜장면

짜장면의 맛은 적당한 단맛과 짠맛의 조화로움이 있어야 하는데 

단맛이 느껴지지 않는다. ㅋㅋ

담백한 짜장면이다.

 


내돈 내먹  후기

 

탕수육과 양장피 대결

탕수육 윈 !!!

시간이 좀 지나도 바삭함을 유지하며 맛있었다.

 

양장피는 재료도 중요하지만 포인트는 소스가 아닐까 싶다.

... 겨자소스의 매력인 톡 쏘아야 제맛인데

뭔가 섞은 겨자 소스라 맹한듯 느낌..

짜장면은 건강한 짜장면느낌이랄까...묘했다.

 

탕수육 먹으로 다시 가보고 싶은곳

성내동 중국집 팔선생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