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일역에서 맛집찾는다면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명일점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23. 3. 7. 07:39

본문

728x90
반응형

명일점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명일역 맛집이네요

 

다녀온날 :  2023. 02. 22. 수요일

위치 :  명일역 2번 출구 근처

 

 

오래된 친구의 생일이었다

어디가고 싶냐 하니 일전에 맛보았던 명일역 맛집 국물이 시원했던 골뱅이탕 먹으러 가잔다.

7시에 보기로 하고 친구가 예약한다는 말을 전했다.

 

명일역에 도착하니 그래도 시간이 좀 이르다  6시 45분

하남 미사 방면의 지하철이 빨리와서  환승을 아주 잘해서 인듯 하다.

 

 

 

 

<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명일점 >

02-3426-9995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5길 6  1층 ( 명일동 312-56)

 

 

 

친구가 전화가 온다. 벌써 도착해서 2번 출구에 있다며 그리로 나오란다.

계단을 오르다 보니 저 멀리 친구의 환한 얼굴이 보인다.

다 오른 계단에 서니 친구가 팔짱을 끼라는 자연스러운 행동을 한다.

날이 많이 춥다며 말이다.

골뱅이 맛집인 원조 골뱅이에는 벌써 사람들로 가득했다

 

빈자리는 단 하나 !!

예약이 안된다 하더란다...

자리 없었으면 다른곳 찾아 다녀야 할 뻔한듯 하다.

 

 

아직 시작도 안한 상태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이렇게 흔들렸다니 ...ㅋㅋㅋ

 

우리는 일단  골뱅이탕 중 주문이다.

 

기본으로 나오는 단무지와 양파

옥수수 콘과 번데기

단백질이 풍부한 번데기지만...선뜻 젓가락이 가질 않는다....

 

 

 

입을 새롭게 리셋해줄 김치

 

통 골뱅이를 찍어줄 와사비 간장 소스와 초장이다.

 

자리에 나온 주문한 모둠탕

 

 

이제 더 팔팔 끓으면 명일역 맛집의 맛있는 골뱅이탕이 완성이다.

 

쏙 나오는 통골뱅이

아주 토실 토실한 홍합이다.

 

 

 

이야기 꽃을 피우며 안주 뭐 할까 하다 주문한 가성비 최고!!! 계란지짐이다  (10,000)

진짜 크고 맛있었던거 같다.

 

 

마지막은 역시 칼국수가 아닐까 싶다.

김치 칼국수 추가 ㅎㅎ

 

나중에 안 사실은

어쩐지 먹다가 골뱅이가 이런게 아니었는데 뭐가 다양하다 했더랬다

정말 메뉴명이 모둠탕을 주문했는데

왜 모둠탕인지 모르고 그냥 그거만 있는줄 알고 주문했다는

ㅋㅋ 백골뱅이 / 통골뱅이 / 참골뱅이 다양했다

그중 더 입맛에 맞는건 백골뱅이가 아닌가 ㅎㅎㅎ

담에 백골뱅이탕 먹어야 겠다 ㅋㅋㅋ

 


친구 생일 내돈 내먹 후기 입니다.

서비스 친절

맛 굿

재방문 의사 !!!!          ok

 

다른 메뉴들도 맛보고 싶었으나 너무 많이 남을거 같아 주문못했기에

조만간 다시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